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UNIX에서 유니티 빌드를 하면 여러가지 오류가 발생하는 것 같다.
webGL 다음으로 이번엔 안드로이드 빌드를 해보려고 했는데 또 에러가 엄청 나온다.
일단 급하게 구글링해서 해결.
1. Burst 오류 해결하기
Unexpected exception Burst.Compiler.IL.Aot.AotLinkerException: The native link step failed. Check previous exception in the log - linker command line : "C:\Unity\rocket_science\Library\PackageCache\com.unity.burst@1.3.0-preview.8\.Runtime\hostwin\lld -flavor link "@C:\Users\valer\AppData\Local\Temp\tmp2fd5726e.tmp""
* Project Settings > Player > Configuration > Scripting backend를 Mono에서 IL2CPP로 변경
https://forum.unity.com/threads/errors-when-compiling.1457233/
2. Bee clang linking error
Building Library/Bee/artifacts/Android/87lik/qyxn_decode.o failed with output:
clang: error: no input files
* 아래의 링크에서 shell script를 다운로드
https://github.com/xgensoft/xstools/blob/main/fix_link.sh
* 유니티 에디터 AndroidPlayer 폴더에 스크립트를 복사하고 실행
cd ~/Unity/Hub/Editor/2022.3.4f1/Editor/Data/PlaybackEngines/AndroidPlayer/
cp fix_link.sh .
./fix_link.sh
빌드 에러가 모두 해결되고 apk가 생성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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