반응형
OculusSampleFrameworkUtil.HandlePlayModeState (UnityEditor.PlayModeStateChange state) (at Assets/Oculus/SampleFramework/Editor/OculusSampleFrameworkUtil.cs:43)
Oculus를 import 해서 빌드하려고 하니 에러가 발생한다.
Playmode에서는 정상적으로 실행되는 것 같긴한데 에러가 신경쓰여서 구글링했다.
1. Assets/Oculus/VR/Scripts/OVRPlugin.cs 파일을 편집한다
2. 아래 두 개 코드 라인이 어디있는지 찾는다
private const string pluginName = "OVRPlugin";
private static System.Version _versionZero = new System.Version(0, 0, 0);
3. 해당 라인을 복사하고 주석처리한다 (또는 지운다)
4. 그리고 OVRPlugin 클래스를 정의하는 바로 아래 (43번째 라인)에 붙여넣는다.
43: private const string pluginName = "OVRPlugin";
44: private static System.Version _versionZero = new System.Version(0, 0, 0);
45:
46: #if OVRPLUGIN_UNSUPPORTED_PLATFORM
47: public static readonly System.Version wrapperVersion = _versionZero;
48: #else
49: public static readonly System.Version wrapperVersion = OVRP_1_49_0.version;
50: #endif
코드 편집을 마치고 저장하면 오류가 해결된다.
반응형
'💻 programming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유니티] V-Sync로 영상 깜빡임, 영상 왜곡 해결하기 (0) | 2023.11.09 |
---|---|
[유니티] 특정 스크립트를 빌드에서 제외시키는 방법 (0) | 2023.10.06 |
[유니티] 우분투에서 Unity Android 빌드 오류 해결하기 (0) | 2023.09.26 |
유니티 UDP 소켓 통신 구현하기 - C++ UDP 클라이언트 예제 코드 <4> (2) | 2023.01.13 |
유니티 UDP 소켓 통신 구현하기 - 파이썬 UDP 클라이언트 예제 코드 <3> (0) | 2023.01.13 |
댓글